반응형

BJ메텔 3일 사망
예약 업로드, 마지막 인사
"가족, 팬들에게 미안하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BJ메텔이 3일 사망했습니다.
저도 여러컨텐츠를 통해 많이
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더 놀랐습니다..
어제 사망한 가운데 오늘 날짜로
예약 업로드를 통해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BJ메텔은 지난 3일 사망했고
4일 오후, BJ메텔 유튜브 채널에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처음에 '마사지 여신'이라고 불려서 신기했다. 섹시한 콘셉트로 나가보기도 했고.. 상업적으로 접근을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어 "상처가 많다. 조울증이 있었다. 방송을 시작하고 조울증이 다시 생겨서 치료를 받았어야했다. 정신과 약을 3년 정도 먹었었는데 싫어서 안 먹고 버티다가, 요즘에는 무기력이 나를 지배했었다. 자는 것이 가장 행복하고 스스로를 고립시켰다"..

그러면서 "돈은 벌고 있는데 나 스스로에게 잘 해주지 못했다. 행복하다는 생각을 안 하고 살고 있었다"라며 "그만하고 싶었다. 어디 따뜻한 나라에 가서 여유롭게 혼자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코로나19가 끝날 생각을 하지 않더라. 점점 지쳐갔다"라고 ..

"옛날부터 모 아니면 도 였다. 이런 결정을 내리게 돼 가족들과 지인, 팬들에게 미안하다.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하며 울먹였습니다.

고인 가족은 코로나19에 따른
방역조치 일환으로 조문을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다시한번 명복을 빕니다.


쿠팡 ps5 플스5 7차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팁(2/5 정오) 예약일 가격 구매처 판매처

콘솔게임 플레이스테이션 쿠팡 사전예약 ps5 Dj 소다님도 애용하는 플스5 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

blog.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