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채널A와 SKY에서
방영 중인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

저도 우연찮게 보게 됐는데요.
저도 특전병 출신으로
707과 특전사는 잘 알고 있어요.
출연 중인 출연자 중 육준서님이
가장 돋보이더라구요.

강철부대란?

특전사, 해병수색대, SSU, 707, UDT, SDT
대한민국 최고 특수부대
예비역들이 4인 1조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칩니다.

2021년 3월 23일 첫방송 이후
많은 인기몰이중입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UDT 육준서

강철부대는 2회까지 방송 됐죠.
그 중 하사 전역 참가자 육준서님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UDT출신으로
2019년 2월 해군특수전전단
EOD 활동을 했습니다.
EOD는 폭발물처리반입니다.
하사로 제대했습니다.

나이는 1996년생이며
키는176cm 몸무게 69kg입니다.

현재 직업은 화가입니다.
인스타에 공개된 피아노 연주 영상을 보면
예술 감각이 훌륭합니다.
몸도 엄청 좋죠?..

잘생긴 외모에 놀라고
예술적인 감각에 또 놀라는 것 같네요.

방송에서 보면
과묵한 것 같은데
승부욕은 강해 보입니다.
출연진 중 가장 나중에
출연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얼굴 뿐 아니라
이런 행동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아요.


몇회까지 방송될지 모르는
강철부대지만
더 흥미롭게 마무리 됐으면 좋겠네요.

https://instagram.com/6dory?igshid=pao6uen8izcl

영화 자산어보 후기 리뷰 설경구 변요한 정약전 유배 창대 흑백 영상미 쿠키 예고편

자산어보 학교다닐때 들어봤을 만한 책이름이죠. 오늘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나름 잘 만들어진 영화 같네요. 흑백영상미도 있고 역시 믿고 보는 배우들 연기력까지. 변요한은 정말 잘생겼네요

gool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