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24 - [일상] - 축구 국가대표 출신 선수 초등학생 시절 축구부 성폭행 의혹 전남출신 누구일까?

 

축구 국가대표 출신 선수 초등학생 시절 축구부 성폭행 의혹 전남출신 누구일까?

국가대표 출신의 프로축구 선수가 초등학생 시절 축구부 후배를 성폭행했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의혹을 받고 있는 이 선수는 국내에서 한 손에 꼽을 수준의 스타 선수여서 큰 파장이 생길 것

news-it.tistory.com

개그맨 박수홍이 자신의 돈을 횡령한 형과 절연한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박수홍은 29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우선 최근 나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상에 도는 이야기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사과한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런 상황이 벌어지게 돼 나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긴다”라고 시작했습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내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이 내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 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이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꼭 한 가지 말하고 싶은 것이 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다. 내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이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나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내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실망 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박수홍 친형 횡령 의혹

 

 

박수홍은 이미 친형에 대해 횡령 의혹이 불거진 상태였습니다.

박수홍 친형이 동생 박수홍 재산 100억 원가량을 회령했다고 하는

것은 유튜브 댓글에서 시작됐습니다.

이 내용은 100% 진실이다. 박수홍이 30년 전 친형에게 매니저 일을 하게 했고 모든 자산 관리도 맡겼지만, 100억 원대의 재산이 친형과 형수 등의 몫으로 사라진 걸 최근에야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고 주장했는데요.

 

댓글을 쓴 사람은

박수홍 앞에서는 버는 돈을 다 지켜주고, 자산을 모아주고, 불려준다고 항상 이야기했고, 그걸 믿고 살았던 박수홍은 뒤늦게 자신의 통장과 자산 상황을 확인했을 때 다 형, 형수, 그의 자식들 이름으로 돼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액이 100억 원이 넘고,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황에

박수홍 출연료로 생계를 하는 이들 가족은

돈줄이 끊기는 것에 불안감을 느껴 결혼을 평생 반대하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박수홍은 현재 친형과 법적인 절차를 준비 중인 듯해보입니다.

어찌됐든 개인사지만 엄청난 사건이 될 듯 합니다.


박수홍 SNS 전문

박수홍 나이, 프로필

나이 : 1970년도 출생(만 50세)

가족관계 : 부모님, 3형제 중 둘째

데뷔 : 1991년 KBS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나 MC로 많은 방송에 출연함.

좋은 친구들, 기분 좋은 밤, 일밤, 야심만만, 대단한 도전, 박수홍 박경림의 아름다운 밤,  시사교양(최고의 요리비결)

 

박수홍 친형 횡령 뉴스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사과문 전문 헤이지니 하차 (박나래 키 프로필 나이 학력)

웹예능 '헤이지니'에서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소속사를 통해 공식 사과하고 '헤이지니'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박나래는 23일, 스튜디오 와플의 공식 유튜브 채널 '헤

news-it.tistory.com

 

 

배우 고민시 비키니 17살 음주 사과문 전문 나이 학력 키 인스타

쿠팡 ps5 플스5 7차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팁(2/5 정오) 예약일 가격 구매처 판매처 콘솔게임 플레이스테이션 쿠팡 사전예약 ps5 Dj 소다님도 애용하는 플스5 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 blog.

news-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